코란도 3총사가 제안하는 아웃도어 라이프
코란도 3총사가 제안하는 아웃도어 라이프
  • 채동우 기자
  • 승인 2013.08.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 참가
▲ 'Urban Adven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한 '뉴 코란도 C'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에 코란도 시리즈 3가지 모델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레저 생활을 제안했다.

도심 속 레저 라이프를 뜻하는 ‘Urban Adventu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한 ‘뉴 코란도 C’는 ‘새로운 코란도 C에겐 도시도 아웃도어다!’란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도시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SUV임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또한 대가족 이동과 여유로운 실내공간, 동급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감상 환경을 장점으로 내세운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국내 유일 후방데크를 적용한 ‘코란도 스포츠’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SUV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 '코란도 스포츠'는 후방데크를 적용해 각종 아웃도어 용품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관람객들에게 영업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펀 시티 페스티벌(Fun City Festival)’ 응모권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으며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뉴 코란도 C’ 30대와 ‘코란도 투리스모’ 30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