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초경량 트레킹화 플라이라이트 출시
센터폴, 초경량 트레킹화 플라이라이트 출시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8.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주력 상품…CP아웃솔·무재봉 스킨 등 다양한 기술 적용

▲ 센터폴이 출시한 플라이라이트 트레킹화는 옐로우, 오렌지, 와인 등 총 네 가지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세대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마운틴 트레킹에 적합한 플라이라이트(FLY LITE) 트레킹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라이라이트 트레킹화는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에서 배우 김재원과 함께 등장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플라이라이트는 트레킹 및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초경량 기능성 제품이다. 390g의 가벼운 중량과 함께 걸을 때마다 발에 맞게 변형되는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다. 또한 뒤축 부분에 체중으로 인한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엑스겔 프로텍터를 사용해 발목 꺾임과 뒤틀림을 방지했다.

▲ 플라이라이트 트레킹화는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에서 배우 김재원과 함께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바닥 부분은 일명 ‘CP그립’이라고 하는 센터폴이 자체 개발한 아웃솔을 적용해 한국 지형에 적합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유리 섬유를 적용해 겨울철 빙판길 미끄러짐을 방지했다.

센터폴 윤재익 총괄이사는 “플라이라이트는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이 집결된 센터폴의 야심작”이라며 “이번 출시를 통해 센터폴이 트레킹과 트램핑 분야에서 인지도를 확산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