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일본 캠핑투어로 힐링하세요
하나투어, 일본 캠핑투어로 힐링하세요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8.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일본 캠핑투어 상품 소개

▲ 하나투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에 참가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캠핑장과 연계된 캠핑투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나투어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하나투어는 캠핑 전문 브랜드 콜맨과 함께 부스를 열고 해외 캠핑투어 상품 소개, 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일본 돗토리현의 모리노쿠니 캠핑장과 오키나와의 네이쳐 캠핑장이 연계된 두 가지 투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기간 중 예약자에 한해 콜맨 레저시트와 EM 미용용품 세트를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돗토리현의 모리노쿠니 캠핑은 강원도 동해에서 DBS크루즈를 타고 캠핑장으로 가는 코스로 페리 여행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리노쿠니 캠핑장은 넓은 잔디밭과 숲으로 둘러싸여 친환경 캠핑을 즐기는 가족 단위 캠핑족에게 인기가 많으며 오토캠핑도 가능하다.

▲ 돗토리현 모리노쿠니 캠핑장은 넓은 잔디밭과 숲으로 둘러싸여 친환경 캠핑을 즐기는 가족 단위 캠핑족에게 인기가 많으며 오토캠핑도 가능하다.

오키나와의 네이쳐 캠핑은 현장에서 장비 대여가 가능하고 인근 호텔을 이용한 관광형 렌탈캠핑, 렌터카를 빌려 직접 캠핑장을 찾아가고 개별여행을 할 수 있는 렌트카 캠핑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캠핑 문화가 대세인 요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원정캠핑을 즐기려는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여행 중에도 여유로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일본 캠핑투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