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론칭 1주년 만에 눈부신 성장 이뤄
노스케이프, 론칭 1주년 만에 눈부신 성장 이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대비 350% 매출 신장…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패션그룹 형지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았다.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았다. 노스케이프는 ‘I'm Aliv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노르웨이 노드카프를 향한 도전과 탐험정신을 담은 아웃도어 브랜드다. 1973년 영국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지난 2012년 8월 말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노스케이프는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이러한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벌인 결과 전년 대비 35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오는 8월 말에는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노스케이프는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에서는 8월 31일까지 바캉스 여행지를 주제로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는 ‘살아있는 이 순간을 즐긴다’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노스케이프 전국 매장에서는 8월 22일부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노르웨이에서 오로라 탐험을 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펼친다.

노스케이프 최헌만 부장은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노스케이프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북유럽의 실용적 디자인과 정직한 가격에서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며 보다 좋은 품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