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고객사랑 나누는 ‘그린 잎’ 캠페인 실시
화승, 고객사랑 나누는 ‘그린 잎’ 캠페인 실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승(대표이사 이계주)은 “내 마음이 달린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 임직원과 고객이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그린 잎(Green Leaf)’ 캠페인을 실시한다.

화승은 작은 나뭇잎이 모여 큰 나무를 이루는 것처럼 화승 임직원들과 고객들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모아 큰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그린잎’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그린잎 캠페인 후원 사이트 운영, 아름다운가게와 아름다운토요일 운영, 사회복지 및 교육사업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화승은 먼저 ‘그린잎’ 캠페인 후원 사이트(http://www.hsgreenip.co.kr)를 통해 고객들이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의 제품 구매 시 적립 받은 화승 브랜드 통합 ‘H+멤버십’ 마일리지를 기부 받고, 해당 마일리지에 상응하는 비용을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올해 5월과 10월에는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아름다운토요일을 진행한다. 화승 직원들은 물품 기증부터 고객 응대, 물품 정리, 판매 등의 자원 활동을 진행하며, 판매수익금은 장애아동 보장기구 지원에 사용한다.

장애아동 보장기구, 저소득 아동 체육교실 지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기존에 지원하던 성금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도 그린잎 캠페인의 일환으로 꾸준히 진행한다.

㈜화승 이계주 대표이사는 “화승은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등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그린잎’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화승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소외된 사회계층과 불우한 아동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린잎 캠페인 후원 사이트 http://www.hsgreeni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