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2011 SS 상품 설명회 진행
컬럼비아, 2011 SS 상품 설명회 진행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총 6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월 21일(월), 23일(수) 2회에 걸쳐 청담동에 위치한 호텔프리마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몬트레일의 ‘2011 SS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상품 설명회 에서는 시즌 트렌드와 제품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델들의 패션쇼가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또 컬럼비아 제품을 의상으로 착용한 비보이들의 화려한 비보잉쇼가 펼쳐져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의 조화도 엿볼 수 있었다.

‘Trying stuff since 1938’라는 브랜드 캠페인처럼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강조하는 컬럼비아는 2011년에도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과 소비자 욕구 변화에 따른 트렌드를 접목한 새로운 상품군을 강화한다. 특히 숨쉬는 보호막 기능의 혁신적인 옴니드라이 기술, 해충 방지 기술 등 놀라운 신기술이 2011년 주력 제품들에 적용됐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의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는 자사만의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활동과 홍보 및 PPL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전문가뿐만 아니라 아웃도어를 현재 즐기고 있거나 미래에 즐기기를 원하는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 스타일링 해도 매우 잘 어울리는 스커트, 원피스 등의 디자인과 칼라가 강화되는 등 제품 구성이 다양해졌다.

이 밖에 아웃도어 풋웨어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의 전문 트레일 러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몬트레일의 성장도 기대된다. 속도감을 즐기는 빌로써티(Velocity)족이 늘어나는 등 트레일 러닝 인구가 급성장 할 것으로 예상, 발목 비틀림 현상을 방지해 주는 몬트레일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플루이드포스트(FluidPost) 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한다. 컬럼비아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남수연 차장은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의 강점은 수 많은 특허와 어워드 수상 경력이 말해주는 듯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드를 읽어내는 안목”이라며 “컬럼비아, 마운틴하드웨어, 몬트레일 등 각 브랜드가 가진 장점을 소비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02-540-02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