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 개최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8.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까지 1차 진행…우수 참가자 15명 선정·다양한 경품 제공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브랜드 슬로건인 ‘네파는 자유다’를 콘셉트로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네파의 브랜드 슬로건인 ‘네파는 자유다’를 콘셉트로 휴가지 및 일상에서 포착한 자유의 순간을 서로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의도로 마련되었다.

네파 자유 사진 공모전은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차 공모전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각 차수 별로 우수 참가자 15명을 선정, 네파 방수 재킷, 백팩, 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추후 ‘네파는 자유다’ 영상으로 제작되어 네파TV를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행사의 참여 방법은 자신이 만끽한 자유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사연과 함께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pafb)이나 트위터(http://twitter.com/nepatw) 등의 SNS 또는 이메일(mynepatv@gmail.com)과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파 사진 공모전 페이지(http://bit.ly/NEPAThefreed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공모전은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자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연에서 만끽하는 자유’라는 네파의 메시지를 재미있게 나누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대중이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