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코퍼레이션,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의 자존심
비디코퍼레이션,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의 자존심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블랙다이아몬드 클라이밍·트레킹 용품 전시

▲ 올해 2월부터 블랙다이아몬드 브랜드를 한국에서 전개하고 있는 비디코퍼레이션이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에 참가한다. 블랙다이아몬드는 1957년 미국 유명 등산가 이본 취나드가 설립한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다.

비디코퍼레이션이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미국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 <블랙다이아몬드>를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비디코퍼레이션은 클라이밍에 특화된 전문장비들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장비들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문 클라이머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클라이밍헬멧, 퀵드로우, 안전벨트 등 클라이밍 용품들을 비롯해 텐트와 트레킹폴, 헤드램프, 배낭 등 확장된 라인의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피츠로이 텐트는 깔끔한 디자인과 노란 컬러로 감각을 살린 2~3인용 텐트다. 방수와 통기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토드텍스 원단을 사용했으며 가벼운 오토캠핑은 물론 전문 오지캠핑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내구성을 가졌다. 함께 선보이는 리볼트 헤드램프는 건전지나 USB포트를 이용해 베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밝기조절, 잠금기능, 생활방수 등 스마트한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 이번 전시회에 출시되는 블랙다이아몬드 피츠로이 텐트.

▲ 잠금장치, 밝기조절, 생활방수 등 스마트한 기능을 가진 리볼트 헤드램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