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타운, 난로로 따뜻한 동계캠핑 즐기세요
캠핑타운, 난로로 따뜻한 동계캠핑 즐기세요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3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캠핑난로·야상침대 등 전문 캠핑장비 소개

▲ 캠핑전문 업체 캠핑타운이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 참가한다. 캠핑타운은 이번 전시회에서 캠핑난로와 텐트, 야상침대 등 전문 캠핑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캠핑타운이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캠핑장비 전문업체인 캠핑타운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동계캠핑을 주제로 2종의 캠핑난로와 야상침대, 캠버스 텐트 등 보다 전문화된 캠핑장비들을 소개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회원모집 행사를 열고 LED랜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캠핑타운에서 선보이는 오감난로는 펠렛연료를 사용하는 캠핑용 소형난로이다. 펠렛연료는 목재나 옥수수 전분 등을 이용해 만든 바이오연료로 점화 시 고온을 오래 유지하며 연기가 많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감난로는 기존의 목재나 등유 난로에 비해 부피가 작고 난로를 이용한 훈제와 직화가 가능해 다양한 캠핑요리가 가능하다. 함께 전시되는 하이텐션 야상침대는 뛰어난 이동성, 공간성과 더불어 탄력적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 이번에 전시되는 캠핑타운의 오감난로. 고효율의 펠렛연료를 사용해 부피는 축소하고 기능을 향상시켰다.

▲ 탄력적 소재로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는 하이텐션 야상침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