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초경량 폴딩트레일러 아르카디아 전시
▲ 오아시스캠프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3종의 국산 폴딩카라반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은 아르카디아 폴딩 카라반. |
오아시스캠프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카라반 전문 국산 브랜드인 오아시스캠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초경량 폴딩트레일러 아르카디아, 클램핑용 폴딩텐트 까브리올레, 하프 폴딩트레일러 노블레스노마드 등 3종의 폴딩 카라반를 선보인다. 또한 선착순 20명의 고객들에게 카라반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기회인 ‘나만의 폴딩 트레일러’ 행사와 레이싱걸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삼성카드 제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아르카디아 폴딩 카라반의 내부모습. |
폴딩 카라반은 트레일러 방식의 접이식 카라반으로 부피가 작고 가벼워 이동이 편리하며 오아시스 캠프가 직접 개발한 순수 국산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전시될 예정인 아르카디아는 중량이 510kg의 초경량 카라반으로 1600cc의 차량도 쉽게 끌 수 있으며 트레일러 면허 없이도 견인이 가능하다. 실내에는 냉장고와 전기장판까지 둬 편의성을 고려했다. 또 다른 카라반인 노블레스 노마드는 하프 폴딩 카라반이며 싱글족에 맞춘 사이즈와 크기로 낚시, 여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오아시스캠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아시스캠프가 개발한 최신 폴딩 카라반을 전시할 예정”이라며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국산 카라반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