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파크, 가을 캠핑 미리 준비하세요
오디파크, 가을 캠핑 미리 준비하세요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몬테인·로얄로빈스 등 F/W 시즌 신상품 대거 선보여

▲ 오디파크가 전개하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로얄로빈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F/W시즌 신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은 로얄로빈스 우드랜드 플란넬 셔츠.

오디파크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클래식 알파인 전문장비로 유명한 몬테인과 유명 산악인을 모티브로 한 미국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로얄로빈스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를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오디파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F/W시즌 신상품 중 몬테인의 익스페디션 1200 구스다운 침낭과 블랙아이스 다운 자켓, 로얄로빈스 우드랜드 플란넬 셔츠 등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몬테인 익스페디션 1200 구스다운 침낭.

또한 오디파크는 록테릭스 캠핑용품 및 트래블 용품 등 최근 캠핑 트렌드에 맞춘 관련 용품 전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전시 샘플 할인 판매 및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오디파크 관계자는 “기능에 충실한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춘 두 브랜드 몬테인과 로얄로빈스의 신상품들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2013년 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선보이는 몬테인 블랙아이스 다운 자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