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로또레, 초경량 배낭으로 가볍게 트레킹하세요
쎄로또레, 초경량 배낭으로 가볍게 트레킹하세요
  • 권민혁 수습기자
  • 승인 2013.07.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 참가…오스프리·트루 유틸리티 등 기능성 아웃도어 장비 다양하게 선보여

▲ 쎄로또레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배낭 전문 브랜드 오스프리는‘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넓은 수납공간과 초경량화를 내세운 다양한 배낭을 전시한다.

쎄로또레가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 3관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Korea Outdoor Show 2013)’에 참여한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품질로 잘 알려진 배낭 전문 브랜드 <오스프리>와 포켓나이프, 방풍라이터, 멀티툴, LED 손전등 같이 야외활동에 필요한 도구를 제작하는 <트루 유틸리티> 등 여러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쎄로또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상품과 올 여름에 맞는 다양한 시즌 상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전시될 예정인 오스프리는 60년이 넘는 미국 아웃도어 전문 배낭 브랜드로서 등산과 캠핑은 물론 가벼운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가방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컬러를 앞세운 엑소스 시리즈는 수납공간을 늘리면서도 중량을 초경량화시켜 가벼운 트레킹 및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 오스프리가 최근 출시한 포터 65 역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