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도시형 캠핑시네마 ‘오픈M’ 개관
메가박스, 도시형 캠핑시네마 ‘오픈M’ 개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7.19 11: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점 옥상 공원에 코베아 캠핑용품으로 꾸며져…이어폰·헤드셋 제공 및 그릴 음식 판매

▲ 메가박스가 캠핑을 즐기며 영화도 볼 수 있는 도시형 캠핑시네마 ‘오픈M’ 상영관을 백석점에 개관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캠핑을 즐기며 영화도 볼 수 있는 도시형 캠핑시네마 ‘오픈M’ 상영관을 백석점에 개관했다. 오픈M은 고양종합터미널 5층에 위치한 메가박스 백석점 로비 맞은편 옥상 공원에 마련됐으며 도심 속에서 캠핑을 하는 콘셉트로 텐트 안이나 캠핑 의자에 앉아 영화 감상이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매주 금·토요일 하루 1~2차례 상영되는 오픈M은 옥상에 설치된 초대형 야외 스크린을 통해 영화가 상영된다. 개인의 선호도에 맞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도록 어른용 이어폰과 어린이용 헤드셋이 제공되며 바비큐, 소시지, 즉석구이 등 다양한 그릴 음식도 판매돼 캠핑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캠핑 의자 2개와 테이블 1개가 제공되는 일반 좌석의 티켓 가격은 일반 상영관과 동일한 성인 기준 9000원, 학생은 7000원이며 2인 텐트가 추가되는 ‘스위트 텐트’ 구역은 2인 기준 2만 5000원, 4인 텐트가 추가되는 ‘패밀리 텐트’ 구역은 4인 기준 4만 5000원이다. 텐트 당 인원 추가 시 일반좌석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캠핑용품은 코베아가 협찬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전국에 부는 캠핑열풍에 도심 속 야외 캠핑장에서 캠핑과 영화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픈M관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positano 2013-07-23 15:06:55
ㅋㅋㅋㅋㅋ 영화가 눈에 들어 올런지 의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