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40대 가족을 타깃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40대 가족을 타깃으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__<(주)세이프무역> 브랜드 ‘투카(TUCA)’ 전개

감성적인 칼라와 편안함을 주는 라인으로 제품 전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이 주는 생동감을 결합시켜 <투스카로라>라는 브랜드로 최적의 아웃도어용품을 만들어 온 (주)세이프무역이 캠핑문화의 발전과 보급을 위해 오는 3월부터 ‘투카(TUCA)’ 브랜드를 전개한다. 

‘투카(TUCA)’는 가족과 함께 주말에 캠핑과 여행을 즐기는 세대를 위한 제품을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도심 속의 아웃도어와 편안함을 주는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중심으로 신개념의 아웃도어 패션을 추구한다. (주)세이프무역이 전개하는 ‘투카(TUCA)’는 주말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40대 가족을 타깃으로 삼고 있으며 편안함과 즐거움, 여유로움을 주는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친환경적인 부분과 웰빙을 중심으로 한 주말 생활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는 인간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욕망인 멋지고 아름다운 곳에서 살고 싶다는 욕망과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근본적인 욕망이며 인간이 노동을 하는 근본적인 목적이기도 하다. 어찌 보면 사람들이 노동의 대가로 돈을 버는 이유는 이와 같은 근본적인 욕구를 해결하기 위함이라 하겠다.

이 때문에 호주나 캐나다에서는 멋진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글램핑이 유행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아직은 캠프장에서 좋은 음식을 해먹고 하룻밤을 보내는 것이 대세이긴 하지만 앞으로는 친환경적이며 웰빙적인 캠핑문화가 정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주)세이프무역이 전개하는 ‘투카(TUCA)’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칼라와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주는 라인으로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투카(TUCA)’는 트러블(Travel)을 의미하는 T와 우리(가족)를 의미하는 U(US), 캠핑(Camping)을 의미하는 C, 교육(Academy) 또는 대단함(Amazing)을 의미하는 A를 합친 것으로 가족을 위해 탄생한 놀랍고 대단한 캠핑과 여행의류 및 제품이라는 뜻이다.

앞으로 (주)세이프무역이 ‘투카(TUCA)’ 브랜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를 추구해 나갈 예정이며 혁신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31-564-1320
(주)세이프무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