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__<(주)세이프무역> 브랜드 ‘투카(TUCA)’ 전개
감성적인 칼라와 편안함을 주는 라인으로 제품 전개
여기에 친환경적인 부분과 웰빙을 중심으로 한 주말 생활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는 인간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욕망인 멋지고 아름다운 곳에서 살고 싶다는 욕망과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근본적인 욕망이며 인간이 노동을 하는 근본적인 목적이기도 하다. 어찌 보면 사람들이 노동의 대가로 돈을 버는 이유는 이와 같은 근본적인 욕구를 해결하기 위함이라 하겠다.
이 때문에 호주나 캐나다에서는 멋진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글램핑이 유행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아직은 캠프장에서 좋은 음식을 해먹고 하룻밤을 보내는 것이 대세이긴 하지만 앞으로는 친환경적이며 웰빙적인 캠핑문화가 정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투카(TUCA)’는 트러블(Travel)을 의미하는 T와 우리(가족)를 의미하는 U(US), 캠핑(Camping)을 의미하는 C, 교육(Academy) 또는 대단함(Amazing)을 의미하는 A를 합친 것으로 가족을 위해 탄생한 놀랍고 대단한 캠핑과 여행의류 및 제품이라는 뜻이다.
앞으로 (주)세이프무역이 ‘투카(TUCA)’ 브랜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를 추구해 나갈 예정이며 혁신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31-564-1320
(주)세이프무역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