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웃도어 전문관 8월 문연다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웃도어 전문관 8월 문연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7.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2·네파·블랙야크·노스페이스 등 입점…일반 및 상설 매장 구성

▲ 충남 아산의 퍼스트빌리지가 오는 8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웃도어 전문관인 아웃도어빌리지를 개장한다.

충남 아산에 자리한 테마형 아울렛 쇼핑몰 퍼스트빌리지가 오는 8월 아웃도어 전문관인 아웃도어빌리지를 개장한다.

아웃도어 빌리지는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일반 및 상설 매장을 복합시킨 단독숍으로 구성되며 지난 2월 오픈한 지상 1~2층, 총 600평 규모의 LG패션 종합관과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이 곳은 K2, 블랙야크, 네파, 노스페이스, 아이더, 컬럼비아, 머렐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종합관으로써 국내 3대 아웃도어 브랜드 가운데 코오롱을 제외한 K2, 블랙야크의 입점이 확정돼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쇼핑부터 여가와 문화, 외식까지 즐길 수 있는 대형 복합 쇼핑몰로서 가족단위 방문객과 쇼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프로방스 스타일의 건축물과 조경을 조성한 프랑스빌리지도 오픈을 앞두고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퍼스트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1stvill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