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내비게이션 | 트레킹 & 캠핑 ② 모자
쇼핑 내비게이션 | 트레킹 & 캠핑 ② 모자
  • 진행 서승범 기자
  • 승인 2013.07.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걷기의 친한 친구, 모자

모자는, 자외선을 막는 기능적 아이템이지만, 멋을 부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다. 트레킹이든 캠핑이든 어지간한 복장과 장비들은 스타일을 중요시하지만, 모자는 그중에서도 패션 감각을 살릴 수 있는 몇 안 되는 아이템이다. 그렇다고 기능을 놓치진 말자.

1 <OR> 에코캡
봄부터 여름까지 시원한 숲 트레킹에 안성맞춤이다. 초경량 에어벤트 원단을 사용해 땀을 쉽게 식힌다. 폴리진(polygiene)으로 냄새를 잡은 것도 더운 날씨엔 매력적이다. 4만3천원.

2 <OR> 페로시 라다캡
페로시 원단은 흡수성과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내구성도 좋아 긁혀도 쉽게 찢어지거나 보풀이 일지 않는다. 레이다 스타일로 멋을 냈고, 측면에 지퍼 주머니도 있다. 4만9천원.

3 <OR> 선 러너 캡
강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UPF30 원단을 사용했다. 경량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땀을 쉽게 배출한다. 스커트는 떼고 붙일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5만4천원.

4 <OR> 헬리오스 선 햇
넓은 챙과 더불어 UPF50+ 기능의 솔라 쉴드 원단을 사용해 강한 햇볕에서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드밴드는 이마에 땀이 차는 것을 막는다. 턱끈 탈부착 가능. 5만8천원.

5 <OR> 스로틀 캡
여름에 대비한 모자답게 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반사 테이프를 넣어 야간 트레킹이나 야간 산행을 할 때 안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4만8천원.

6 <불레부> 덴버메쉬
멋쟁이를 위한 페도라 스타일의 클래식 캐주얼 햇.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이고 안감은 속건성 소재를 쓰는 등 기능성도 갖췄다. 쿨스웻밴드는 땀이 얼굴로 흐르는 걸 막는다. 프리 사이즈. 6만8천원.

7 <불레부> 알볼로
넓은 챙과 UV 소재와 속건성 쿨스웻밴드로 기능을 챙겼고, 밝은 투 톤 컬러로 스타일을 살렸다. 매우 가볍고 컬러도 다양하고 형상 기억력도 뛰어나 구겨 넣어도 된다. 사이즈 S(56~57cm), M(58~59cm). 5만8천원.

8 <불레부> 비오코
천연 소재로 만든 썬캡. 돌돌 말아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하기가 좋다. 꼼꼼하게 수놓은 꽃무늬와 비즈로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 트레커라면 강추. 프리 사이즈. 4만8천원.

9 <불레부> 와일드메쉬
머리 부분은 메쉬 소재로, 챙 부분은 자외선 차단 원단을 써서 기능성을 키웠다. 챙 끝에는 와이어가 있어 스타일을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다. 탈부착할 수 있는 턱끈 포함. 사이즈 M(57~58cm), L(59~60cm). 7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