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창고는 챙기셨나요?
반창고는 챙기셨나요?
  • 정리 편집부
  • 승인 2013.06.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장 사고에는 신속한 응급처치가 중요

업무의 파도 속에서 폭풍과도 같은 한 주를 보낸 당신, 잠시나마 지친 일상을 내려놓고 떠날 채비를 마쳤다. 산과 바다로 강과 숲으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캠핑 여행, 이보다 더 좋은 순간이 어디 있으랴. 그러나 불행은 언제나 뜻하지 않게 찾아오는 법. 애석하게도 마냥 마음 놓고 즐기기만을 허락하진 않는다.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크고 작은 사고들. 그때마다 가장 먼저 대처해야 하는 건 바로 당신이다. 하지만 주변에 약국이나 병원을 찾을 수 없고 응급 상황에 대비해 준비해놓은 것도 없다면, 누구나 당황할 수밖에 없다. 우여곡절 끝에 간신히 주변사람에게 응급용품을 빌리거나 멀리 밖으로 나가 병원 문을 두드리게라도 되면 그때 다짐하게 된다. “다음부터는 내가 직접 응급용품을 챙겨가자.”

그러나 막상 다시 여행을 떠날 때가 되면 무엇을 가져가야 할지, 어떤 게 꼭 필요한 건지 알쏭달쏭 하기만 하다. 고민 끝에 챙긴 건 고작 연고와 빨간약, 소화제와 반창고 몇 개 등이 전부. 매번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가족의 안전을 위해, 여기 그런 걱정을 한 번에 날려버리고 캠핑을 든든하게 지켜줄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있다. 바로 ‘넥스트세이프의 올인원 응급키트’다.

넥스트세이프라고만 하면 생소하게 느껴지거나 전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지만 사실 아주 오랫동안 가까이에서 우리를 지켜 왔던 안전용품전문회사다. 비행기나 기차에서 응급약이 필요하거나 반창고를 요청할 때 나오던 구급상자나, 학교나 지하철 역사 한쪽 벽면에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있던 제품이 바로 넥스트세이프의 응급키트다. 이런 넥스트세이프가 드디어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캠핑 전용 안전제품을 출시했다.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캠핑 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각종 캠핑장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관계자들이 안전제품에 대한 요청을 한 것이 개발 배경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온 ‘캠프시리즈’는 개인, 가족, 단체 등 인원과 목적에 맞게 4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따라서 캠핑이나 야외활동 중에 응급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탑재된 다양한 기능으로 그에 맞는 효과적인 대처를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캠프박서

보급형 응급키트로 방수기능을 가진 하얀 케이스에 외상에 대처할 수 있는 기본 처치 용구와 처치용 소모품을 담았다. 상비의약품을 담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으며 다양한 처치용품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성능은 뛰어나다.
응급용품 : 86PCS(밴데이징, 드레싱, 소독세정) 1만9천원

핸디캠프
1~2인용 응급키트로 손바닥보다 조금 큰 가방에 각종 처치 용구와 처치용 소모품을 담았으며 충분한 의약품 수납공간이 있다. 응급할 때 빨리 사용할 수 있도록 퀵오픈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가방만으로도 퀵가이드나 압박스트랩 같은 전문 응급기능을 제공한다.
응급용품 : 93PCS(긴급처치, 밴데이징, 드레싱, 소독세정, 흉터예방연고, 소염진통연고 등) 2만9천원

트래블캠프

가족용 응급키트로 손가방 크기의 실용적인 사이즈에 다양한 처치 용구와 처치용 소모품을 담았으며 상비의약품을 담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제공한다. 제품을 한 번에 열 수 있도록 하는 퀵오픈시스템과 해외여행 시 각국 비상연락처 등의 컨텐츠를 갖췄다.
응급용품 : 97PCS(긴급처치, 밴데이징, 드레싱, 소독세정, 흉터예방연고, 소염진통연고, 소독연고 등) 4만3천원

팀닥터캠프

팀이나 단체용 응급키트로 전문가용 수준의 제품구성에 24개로 구분된 파티션을 제공한다. 차량이나 자전거, 배낭 등에 결속이 가능하며 단체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준전문적인 대처가 가능한 처치 용구와 처치용 소모품을 담았으며 상비의약품을 담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제공한다. 응급용품 : 115PCS(긴급처치, 밴데이징, 드레싱, 소독세정, 흉터예방연고, 소염진통연고 등) 6만3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