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원빈과 함께 ‘아름다운 행복나눔’ 캠페인 펼쳐
센터폴, 원빈과 함께 ‘아름다운 행복나눔’ 캠페인 펼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 대구 동성로점에서 소년소녀가장 기부금 전달식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아름다운 행복나눔’ 자선 모금 캠페인을 펼쳤다.

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아름다운 행복나눔’ 자선 모금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자선 모금 캠페인은 센터폴이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센터폴의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원빈도 캠페인 동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센터폴은 지난 5월 25일 대구 동성로점에서 대구 중구청을 통해 소년소녀가장에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원빈 측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센터폴 전속모델 원빈이 함께해 고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특별한 만남을 가져 대구 시민들과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된 ‘아름다운 행복나눔’ 자선 모금 캠페인에는 센터폴의 전속모델 원빈도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원빈은 “센터폴과 함께 이러한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저의 참여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폴 윤재익 총괄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이 되면 가족 단위의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소외감을 느끼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히며 “전속모델 원빈씨도 이번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해주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센터폴은 ‘아름다운 행복나눔’ 캠페인과 더불어 다양한 선행 활동을 펼치며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