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미니머스 사이트 오픈
뉴발란스, 미니머스 사이트 오픈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0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발로 뛰는 듯한 익스트림 러닝에 적합한 러닝슈즈 선보여

▲ 뉴발란스가 신개념 러닝법 익스트림 러닝을 소개하는 미니머스 사이트를 오픈했다.

뉴발란스가 신개념 러닝법 익스트림 러닝을 소개하는 미니머스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미니머스 홈페이지(www.nbkorea.com/minimus)는 전문 트레이너가 맨발로 뛰는 듯한 익스트림 러닝법에 대해 단계별로 제시하고 익스트림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슈즈인 뉴발란스 ‘미니머스’에 대해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뉴발란스의 미니머스는 지면과 맨발의 접지력을 최대로 높여 맨발로 뛰는 듯한 느낌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발바닥 전체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듦으로써 트레이닝 효과와 운동량을 극대화시켜주며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또한 자세교정 효과와 더불어 신체발달 균형에도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탁월하며 200g도 안되는 초경량으로 장시간의 러닝 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 '2013 뉴레이스 서울'을 기념하여 선보인 '뉴레이스 스페셜 미니머스 10V2' 남성용(왼쪽)과 여성용(오른쪽).

뉴발란스의 류승진 마케팅 부서장은 “뉴발란스 미니머스는 최첨단 기술의 집합으로 익스트림 러닝이라는 새로운 러닝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스타일을 중시하는 러너들에게 최고의 슈즈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매년 봄 마라톤 대회를 열고 있는 뉴발란스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2013 뉴레이스 서울’을 기념하며 ‘뉴레이스 스페셜 미니머스 10V2’ 모델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첨단 기술력을 응집해 내놓은 이 제품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