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2013 경기 안산 항공전’ 캠핑 트레일러 전시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2013 경기 안산 항공전’ 캠핑 트레일러 전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 안산 사동…슈트빈트·바인스버그 및 카미트 3가지 모델 선보여

▲ (주)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오는 5월 5일까지 경기 안산시 사동에서 열리는 ‘2013 경기 안산 항공전’에 참가해 다양한 캠핑용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주)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대표 오성식)가 오는 5월 5일까지 경기 안산시 사동에서 열리는 ‘2013 경기 안산 항공전’에 참가해 다양한 캠핑용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이번 항공전을 통해 선보인 모델은 독일의 유명 카라반 제조사인 크나우스 타버트(KNAUS TABBERT)사의 슈트빈트와 바인스버그, 미국 스타크래프트 RV(STARCRAFT RV)사의 폴딩 트레일러 카미트 등 총 3가지이다. 하드탑 트레일러인 슈트빈트와 바인스버그는 기본 취사 시설을 비롯, 화장실과 샤워실도 갖추고 있어 마치 집과 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폴딩 트레일러 카미트는 확장식 텐트 방식을 적용한 공간 활용이 장점이며 차량 내부에서도 탁 트인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 크나우스 타버트사의 슈트빈트 실내.

▲ 하드탑 트레일러 바인스버그 실내. 기본 취사 시설을 비롯, 화장실과 샤워실도 갖추고 있어 마치 집과 같은 아늑한 분위기의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경기 안산 항공전은 ‘5월 하늘에 그리는 꿈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지난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5일간 열린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한 관람객은 “우리나라에서 캠핑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것이 실감난다. 이러한 다양한 캠핑용 트레일러를 직접 접하게 돼 신기하면서도 꼭 하나쯤은 소유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다”고 전했다.

항공전에 참가한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캠핑 문화가 널리 확산되면서 좀 더 편안하게 캠핑을 즐기기 위해 캠핑 트레일러를 염두에 두는 고객이 많아졌다. 자신의 캠핑 스타일과 캠핑 인원에 맞는 캠핑 트레일러와 사후관리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한 후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경기 안산 항공전은 ‘5월 하늘에 그리는 꿈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지난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5일간 열린다. 세계 유명 에어쇼팀과 대한민국 공군 블랙이글, 스위스 최고의 엘리트 민간 곡예비행팀 브라이틀링 제트팀의 화려한 특수비행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