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코리아,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 참여
스미스코리아,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 참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2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시연 및 전시 부스 마련…후원 선수 제품 전달

▲ 스미스코리아가 지난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전남 나주 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제30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에 참여했다. 사진은 전시 부스의 모습.

스미스코리아(대표 김용엽)가 지난 4월 21일부터 26일까지 전남 나주 사이클경기장에서 열린 ‘제30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에 참여했다. 스미스코리아는 전시 부스를 마련해 선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시연했으며 후원하는 사이클 팀의 선수들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남고부 1km 독주경기 결승에서 금메달의 영광을 안은 사이클 기대주 김현석 선수는 스미스옵틱스 마니아를 자처하며 직접 전시 부스를 찾아오는 열의를 보였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스미스코리아가 후원하는 금산군청팀과 삼양사팀이 각각 남자, 여자 일반부 우승을 차지했으며 삼양사의 이주희 선수는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 ‘제30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쥔 삼양사의 이주희 선수.
▲ 남고부 1km 독주경기 결승에서 금메달의 영광을 안은 사이클 기대주 김현석 선수는 스미스옵틱스 마니아를 자처하며 직접 전시 부스를 찾아오는 열의를 보였다.

▲ 이날 대회에서 스미스코리아가 후원하는 삼양사가 여자 일반부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