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VIP 고객과 함께하는 힐링 산행 개최
와일드로즈, VIP 고객과 함께하는 힐링 산행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5일 남양주 천마산…산행과 커피 클래스 연계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지난 4월 25일 경기 남양주시 천마산에서 매장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산악인 김세준 대장과 함께하는 힐링 산행을 진행했다.

샤트렌(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지난 4월 25일 경기 남양주시 천마산에서 매장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산악인 김세준 대장과 함께하는 힐링 산행을 진행했다.

이번 산행에서는 김세준 대장의 산악 활동 경험담과 보행법, 배낭 꾸리는 법, 레이어링 시스템, 스틱 사용법을 비롯해 표식기 인식, 응급상황 대처, 산행 식량 등 산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천마산으로 떠나는 커피여행’을 테마로 천마산 산행과 함께 커피 클래스를 연계한 색다른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바리스타 1호 ‘커피프린스 1호점’의 커피 선생님 이동진 교수가 운영하는 ‘고종의 뜰’ 커피 클래스를 통해 여러 종류의 향긋한 핸드 드립 커피를 마시면서 만드는 방법도 간단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 천마산 산행을 마치고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여러 종류의 핸드 드립 커피를 마시면서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본격적인 산행 시즌을 맞아 격주 간격으로 매달 2회에 걸쳐 김세준 대장과 함께하는 VIP 힐링 산행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 산행은 와일드로즈 각 매장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샤트렌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남들과 똑같은 아웃도어가 아닌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기존 아웃도어 산행 방식에 힐링 효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도했다”며 “이번 와일드로즈만의 VIP 힐링 산행은 아웃도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VIP 고객들이 좋아할 뜻깊은 힐링 산행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