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제3회 희망나눔캠프’ 개최
블랙야크, ‘제3회 희망나눔캠프’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2일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참가비 전액 공익단체 전달

▲ 블랙야크가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동안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제3회 블랙야크 희망나눔캠프’를 개최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제3회 블랙야크 희망나눔캠프’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에 접어드는 희망나눔캠프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업계 최대규모로 500가족을 초청해 진행된다. 캠핑 콘서트를 비롯해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가족 단체 게임 등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어줄 것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5일까지 블랙야크 홈페이지(http://www.blackyak.co.kr)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되며 참가비는 20,000원으로 전액 공익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블랙야크 신재훈 이사는 “희망나눔캠프는 캠핑문화 발전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의 장”이라며 “캠핑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희망나눔캠프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