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돋보이는 백팩 아이템
우수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 돋보이는 백팩 아이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로드, ‘뉴트러프 백팩’ · ‘헌터즈노프 백팩’ 2종 선보여

▲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다목적으로 활용가능한 ‘뉴트러프 백팩’(왼쪽)과 ‘헌터즈노프 백팩’(오른쪽) 2종을 출시했다.

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뉴트러프 백팩’과 ‘헌터즈노프 백팩’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뉴트러프 백팩은 원단 백면을 코팅 처리해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내재하고 있으며 레인 커버가 바닥에 내장되어 있어 변덕스러운 기후 변화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이다. 상단의 아웃포켓은 따로 분리하여 힙색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컬러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는 밀리터리 패턴의 카키와 차분한 느낌의 네이비, 두 가지로 선보이며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헌터즈노프 백팩은 다양하게 마련된 아웃포켓을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 제공과 더불어 활동적이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메쉬 소재의 등판은 우수한 통기성과 뛰어난 착용감이 돋보인다. 이 백팩 역시 뉴트러프 백팩과 동일하게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레인 커버를 내장하고 있다. 청량한 블루와 세련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오프로드의 브랜드 관계자는 “뉴트러프 백팩과 헌터즈노프 백팩은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다용도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또한 뛰어나다. 캠핑,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유용하지만 패션소품으로서도 훌륭히 제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도 스타일을 잃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