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모집
블랙야크,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모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프라즈마’ 구매고객 대상…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강좌 체험 기회

▲ 블랙야크가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4일까지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10쌍을 모집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 기념으로 오는 5월 14일까지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10쌍을 모집한다.

와플반트와 고어코리아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펼쳐지며 올레길 트레일워킹, 오토캠핑, ATV, 짚라인 등 여러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사진 작가 이상신씨가 함께하는 ‘아웃도어 사진강좌’를 비롯, 전문 산악인에게 배우는 ‘기초 보행법 강좌’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는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시 받은 응모권을 블랙야크 홈페이지(http://www.blackyak.co.kr)에 기입하면 응모된다. 당첨자 10명(동반 1인)은 5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주)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신재훈 이사는 “최근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일워킹에 대한 2030 젊은 여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와 함께 이번 원정대를 모집하게 됐다”며 “젊은 층과 소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