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그린, 김종국과 함께 이색 환경 캠페인 실시
피버그린, 김종국과 함께 이색 환경 캠페인 실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북한산 국립공원…환경 보호 위한 다채로운 행사 마련

▲ 피버그린 관계자와 전속모델 김종국은 악수 릴레이 이벤트를 마치고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에 환경보전기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이 지난 4월 13일 북한산국립공원에서 전속모델 김종국과 함께 이색 환경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피버그린의 전속모델 김종국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가해 깨끗한 산을 만들고 보호하는 일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는 ‘피버그린맨 퀴즈 이벤트’와 함께 금연, 쓰레기 되가져가기, 흙나르기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됐다. 특히 피버그린맨 퀴즈 이벤트는 김종국이 활약하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착안한 것으로 등산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프로그램 런닝맨과 마찬가지로 등산객들이 피버그린맨을 찾아 이름표를 떼고 그 안에 숨겨진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 ‘피버그린맨 퀴즈 이벤트’는 김종국이 활약중인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착안한 것으로 등산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김종국은 등산로 입구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악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종국이 등산객들과 악수하면 악수한 사람의 수만큼 환경보전기금이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으로 기부되어 참여한 사람들로 하여금 환경 보호에 일조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피버그린 관계자와 모델 김종국은 약 천여 명과의 악수 릴레이를 마치고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에 환경보전기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밖에도 북한산을 찾은 등산객에게 ‘피버그린 라이트 봉투’를 배포, 이 봉투에 쓰레기를 담아 가져오면 경품 증정 또는 국립공원 그린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과 더불어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행사에 참가한 등산객 최아라 양은 “아웃도어 브랜드 직원들과 모델인 김종국씨가 손수 환경캠페인에 나서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이 등산객의 이목을 끌어 캠페인에 많이들 동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김경규 인디안 사업본부장은 “봄철 많은 사람들이 산을 찾는 만큼 산 보호를 실천하는 마음가짐과 자세를 이끌어 내고자 북한산국립공원과 함께 캠페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활동을 추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북한산을 찾은 등산객들에게 ‘피버그린 라이트 봉투’를 나눠주는 김종국과 피버그린 임직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