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하지원과 함께한 ‘아웃도어 피크닉’ 성료
노스케이프, 하지원과 함께한 ‘아웃도어 피크닉’ 성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검단산에서 진행…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로 눈길 끌어

▲ 노스케이프가 지난 4월 13일 검단산에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아웃도어 피크닉’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지난 4월 13일 검단산에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아웃도어 피크닉’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노스케이프 검단산점에서 현충탑까지 하지원과 함께 원점 회귀 코스로 진행되었다. 하지원은 옐로우 컬러 재킷에 베이지 컬러 팬츠를 함께 매치해 산뜻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특유의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팬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하지원을 보기 위해 모여든 수많은 팬들로 행사장인 검단산 입구부터 산책로까지 인산인해를 이뤘다.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미션도 진행되었다. ‘진짜 하지원을 찾아라’ 미션은 미션 지점에서 동일한 복장을 하고 있는 5명의 모델들 중 진짜 하지원을 찾는 이벤트로 즉석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하지원은 특유의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팬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이날 하지원은 옐로우 컬러 재킷에 베이지 컬러 팬츠를 매치해 산뜻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해 여유가 있을 때 많이 돌아다니는 편”이라며 “특히 이번 노스케이프 행사는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봄을 맞아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팬들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