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장, 오토캠핑 이벤트 풍년이네
자동차 시장, 오토캠핑 이벤트 풍년이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한국지엠·현대차·쌍용차…캠핑 장비 무상대여·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기아자동차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1박 2일간 경기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에서 '힐링로드 오토캠핑'을 진행한다.

한국 자동차 시장에 캠핑 바람이 불고 있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기아차, 한국지엠, 현대차 등에서 고객 초청 오토캠핑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토캠핑 이벤트 풍년을 맞았다.

기아자동차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경기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에서 ‘힐링로드 오토캠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3인 이상 50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을 위한 갖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카렌스’를 1박 2일간 시승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콜맨 가족용 캠핑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준다. 또한 포천의 명소를 직접 운전하여 둘러볼 수 있는 ‘힐링로드 미션 레이스’와 초보캠핑스쿨, 키즈존, 가족 장기자랑, 뮤직 콘서트 등 가족들을 오감만족시킬 수 있는 즐거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4월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카렌스’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난 휴식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한국지엠은 5월 25일과 26일 1박 2일동안 경기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한국지엠도 특별한 오토캠핑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지엠은 5월 25일과 26일 1박 2일간 경기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매년 봄, 가을 시즌에 열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 경쟁차량 보유 고객 등 총 2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 초보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50가족에게 각종 캠핑 장비를 무료 제공한다.

이 행사는 맨손 송어잡기,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동안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자동차 레저 트렌드를 주도해 온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들고 쉐보레 RV차량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서의 장점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현대자동차는 5월 25일, 26일 이틀에 걸쳐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8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연다.

현대자동차 또한 예외는 아니다. 현대차는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8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연다. 충남 천안 소재 서곡 캠핑장에서 열리며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 200가족을 초청하여 진행한다. 캠핑 장비를 미보유한 150가족에게는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를 무상 대여해주며 가족운동회, 동물농장 체험,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행사 참가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5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16일 발표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지난 2월 ‘2013 스노우 드라이빙 스쿨&오토캠핑’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쌍용차는 향후 ‘써머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쌍용 어드벤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