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아웃도어 슈즈 ‘테바스피어’ 출시
슈마커, 아웃도어 슈즈 ‘테바스피어’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9 16: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드 힐·패드 아치 시스템 적용…충격 완화 효과 및 편안한 착화감 장점

▲ 슈즈멀티숍 슈마커의 아웃도어 브랜드 테바가 아웃도어 슈즈 ‘테바스피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은 남성용 테바스피어.

슈즈멀티숍 슈마커(대표 이창열)의 아웃도어 브랜드 테바가 아웃도어 슈즈 ‘테바스피어’를 출시했다. 테바는 스포츠 과학기관인 P3팀과 4년 이상 공동으로 연구한 끝에 다양한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테바스피어’를 제작할 수 있었다. 35,000개 이상의 실험 데이터를 토대로 여러 지형의 오르막과 내리막의 움직임을 테스트한 결과 하이킹, 워킹화, 러닝화 등의 기능성을 한데 모은 신개념의 슈즈를 선보이게 되었다.

테바스피어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사람의 발 모양과 유사한 라운드 힐과 패드 아치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점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인 형태의 신발보다 충격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지형 변화에 맞게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 안정적으로 몸의 균형을 잃지 않도록 만들어주며 아웃솔 중앙 패드 아치 시스템을 통해 어떠한 지형에서도 자연스러운 보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 핑크 컬러가 포인트인 여성용 테바스피어.

테바스피어는 라임, 핑크 등의 포인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조화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슈즈는 189,000원, 여성용은 1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positano 2013-04-09 19:01:43
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