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패션플래닝, 2014 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개최
인터패션플래닝, 2014 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8일 대치동 섬유센터…스포츠 마켓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진단

▲ 인터패션플래닝이 4월 18일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2014 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4월 18일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2014 S/S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포츠 트렌드 세미나는 스포츠 마켓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분석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스포츠 시장을 전망하는 스포츠 전문 세미나라 할 수 있다.

올 시즌 세미나에는 세대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특성을 분석하고 새롭게 정의되고 있는 스포츠의 의미를 재고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를 토대로 스포츠 마켓을 진단하고 재편되는 시장 구조를 전망한다. 특히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아웃도어 마켓을 중심으로 스포츠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지표와 스트리트 컬쳐의 대두로 야기되는 패션마켓의 변화에 주력하여 세미나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디자인 콘셉트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근간으로 테마, 컬러, 머티리얼, 패턴, 실루엣 등 다양하게 분석한 디자인 솔루션과 정보를 제안하며 컬러 트렌드 파악과 키 컬러, 컬러 컴비네이션 등도 함께 다루게 된다.

이번 세미나 신청은 온라인과 현장에서 모두 가능하며 참가비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패션플래닝 홈페이지(http://www.if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