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 3기 모집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 3기 모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6일까지 신청…장학금·멘토링·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지원 혜택

▲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 3기’ 장학생을 오는 5월 6일까지 모집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오는 5월 6일까지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 3기’를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은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네버 스탑 드리밍(Never Stop Dream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통한 경제적 지원, 멘토링, 아웃도어 체험 활동 등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미래를 설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올해 진행하는 드림장학금 3기에게는 100명의 장학생에게 1인당 100만원씩 총 1억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 멘토단의 강의, 청소년 정서 함양 교육 및 아웃도어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1박 2일 일정의 ‘드리머스 캠프’를 시작으로 4주간의 활동기간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총 3명의 우수 활동자들을 선발해 노스페이스 제품 무상 지원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은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를 주제로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관심이 있는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웹사이트 네버 스탑 드리밍 페이지(www.neverstopdreaming.co.kr)에서 도전과제와 장학금을 활용한 4주간의 활동계획을 작성해 제출하면 지원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5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