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가족과 함께하는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5 13: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26일 천안 서곡 캠핑장…캠핑 장비 무상대여·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현대자동차가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8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간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8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고객 초청 이벤트로 오토캠핑을 통해 가족들이 화합하고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현대차의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충남 천안에 위치한 서곡 캠핑장에서 펼쳐지며 참가 가족들에게 캠핑장소, 캠핑용품을 제공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꾸며지게 된다. 캠핑 장비를 미보유한 150가족에게는 코베아의 4인용 텐트·테이블·코펠·버너·랜턴·매트 등 캠핑 장비 일체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며 행사시 사용한 코베아 캠핑 장비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가족 운동회, 동물농장 체험, 미니콘서트, BBQ파티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현대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다음달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오토캠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positano 2013-04-09 19:04:51
제발 당첨 되기를..ㅠㅠㅠㅠㅠ

현대에 여태까지 갖다 받친돈이 어마어마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