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하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피크닉’ 가자
노스케이프, 하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피크닉’ 가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하남 검단산…미션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 노스케이프가 4월 13일 하남 검단산에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피크닉’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4월 13일 하남 검단산에서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인 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제품만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되었다.

‘아웃도어 피크닉’ 이벤트는 노스케이프 검단산점에서 출발, 하지원과 함께 30~40분간 워킹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이벤트와 함께 흥미로운 미션도 주어진다. ‘진짜 하지원을 찾아라’ 미션은 미션 지점에서 동일한 복장을 하고 있는 5명의 모델들 중 몇 가지 힌트를 통해 진짜 하지원을 찾아 등 번호를 촬영하고 이 사진을 인증하면 행운권이 제공된다. 진짜 하지원을 찾은 참가자들 중 즉석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백팩, 모자,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미션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노스케이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orthcapekorea)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봄을 맞아 사람들의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브랜드마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노스케이프는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