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S/S 시즌 신상품 ‘아마존 방수 재킷’ 출시
디스커버리, S/S 시즌 신상품 ‘아마존 방수 재킷’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과 활동성 강조…5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 넓혀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3 S/S 시즌 신상품 ‘아마존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3 S/S 시즌 신상품 ‘아마존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아마존 방수 재킷은 2.5레이어 립스탑 방투습 소재를 사용, 신체의 땀과 습기를 효율적으로 흡수·배출하여 격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착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후드 조절이 가능하고 아쿠아 가드 지퍼를 사용하여 악천후 속에서도 활동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라이트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고 대비되는 상하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살려주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올 시즌 방수 재킷은 아마존 재킷을 포함한 빅토리아, 카리브 3가지로 출시되었다. 고기능성이 강점인 퍼포먼스 라인과 활동성을 강화한 액티브 라인,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구분하여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평상복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2013년 아웃도어 룩에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등산복도 기능만 중시된 아이템이 아닌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이용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 바람막이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신상품 ‘아마존 방수 재킷’은 라이트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네이비 등 5가지 컬러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