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 주목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체험 프로그램 주목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22 13: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업계 젊은 아빠들 공략…야외활동 즐기는 여가 트렌드 반영

▲ CJ 제일제당 백설 다담은 오는 3월 30일~31일 이틀동안 가평 휴림캠핑장에서 ‘Thank 休(휴) 캠핑행사’를 진행한다.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어린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함께 놀아주는 플래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포근한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자녀들과 잘 놀아주는 아빠들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관련 업계들의 다양한 마케팅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도 젊은 아빠들을 공략하기 위해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CJ 제일제당의 백설 다담은 오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에 걸쳐 경기도 가평 휴림캠핑장에서 ‘Thank 休(휴) 캠핑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들과 캠핑도 하고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도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대표 셰프들이 여러 캠핑요리를 시연하고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캠핑요리를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될 뿐 아니라 퀴즈대회, 포토이벤트도 마련되어 가족 간의 돈독한 정을 쌓을 수 있다.

백설 다담 관계자는 “최근 ‘아빠 어디가’와 같은 자녀들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기는 방송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의 아웃도어 행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백설 다담’ 역시 이러한 가족 여가 트렌드에 맞춰 캠핑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쿠킹클래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positano 2013-03-23 18:18:21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