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 개최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5일까지 접수…몽블랑·융프라우·루체른·베른 4가지 테마로

▲ 센터폴이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을 실시한다.

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4월 15일까지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폴의 몽블랑, 융프라우, 루체른, 베른 등 4가지 제품 라인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 심볼 및 그래픽 디자인을 공모한다.

작품 접수는 센터폴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센터폴의 BI 응용성과 창의력, 표현에 따른 다양성을 심사기준으로 삼아 수상자가 결정되며 4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시상은 금상, 은상, 동상 각 1명에게 상금 150만원, 100만원, 50만원이 각각 주어지며 특별상 4명에게는 센터폴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센터폴 손민성 마케팅 파트장은 “‘즐기는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 디자인에 젊은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며 이 또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재능을 뽐내고 장래 산업 디자이너로서의 꿈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