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써코니, 러닝화 ‘킨바라3’ 출시
세정 써코니, 러닝화 ‘킨바라3’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1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과 편안한 착화감 겸비…탄력적 쿠션감과 초경량성 자랑

▲ 써코니가 뛰어난 쿠션감과 초경량성을 겸비한 러닝화 신제품 ‘킨바라3’를 출시했다.

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러닝화 신제품 ‘킨바라3’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킨바라3’는 편안한 착화감과 탁월한 쿠셔닝 효과를 바탕으로 러닝화로서의 필요충분조건을 충족시켜주는 러닝화이다. 킨바라3에 탑재된 프로그리드 쿠션시스템은 그물망 구조로 되어 있어 에너지 활용에 효율적이고 충격을 분산시켜줌으로써 유연한 러닝을 가능케 도와준다. 또한 이로 인해 탁월한 쿠션감에 비해 매우 가볍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일반 EVA 중창에서 업그레이드된 EVA+를 적용하여 더욱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킨바라3’의 또 다른 장점은 전족부 바닥창 바닥에 설계된 삼각패턴에서 발현된다. 9개의 넓은 삼각돌기가 피스톤 같은 기능을 하여 러닝 시에 탄력적인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뒤꿈치 안쪽에 메모리폼 포드를 탑재하여 러닝 시 편안하게 잡아준 점과 안감 부분에 하이드라 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발에 땀이 나도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는 점도 눈에 띄는 장점이자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킨바라3는 러닝화의 필수요소인 쿠셔닝을 최상의 기술력으로 제공한다.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과 컨디션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하루 1시간 이내 짧은 시간 동안 일정 속도를 유지하며 뛰는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이다. 킨바라3의 기능성이 도움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가격은 13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