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ㅣ2013 ISPO MUNICH 현지취재 ③AwardⅡ
SPECIAL REPORTㅣ2013 ISPO MUNICH 현지취재 ③AwardⅡ
  • 글 사진 임규형 기자
  • 승인 2013.03.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PO AWARD GOLD WINNER : ASIAN PRODUCT
신설된 아시안 프로덕트 부문은 해당 국가 소속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경쟁부문이다. 이스포 주최 측은 이에 대해 “아시안 프로덕트 어워드를 통해 아시아 지역의 기술수준을 더 높게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부문은 유럽지역 소비자와 전문가들에게 브랜드 잠재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무대였다. 2013년 어워드에선 2개의 어워드 수상작과 황금상 수상작이 선정됐다. 특히 <블랙야크>의 등산 재킷이 올해의 최고상에 뽑히며 서구권 브랜드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APPAREL GOLD WINNER
<VENEX> RECOVERY WEAR
의상 종목에서 황금상을 받은 <베넥스>의 피로회복용 의복이다. 제품에 사용된 특수 섬유가 착용자의 혈액량을 증가시키고 부교감 신경계를 자극해 긴장을 완화한다. 운동선수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 최고의 기량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HARDWEAR GOLD WINNER
HORNET FMS-300T MINI-STOVE
<파이어-메이플>의 초경량 스토브는 기능적인 디자인과 연료통을 제외한 무게가 45g에 불과한 점이 높게 평가돼 황금상을 받았다.



Helmets TRILOGY
헬멧의 여러 부속이 탈부착 가능하도록 설계돼 목적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다. 산악자전거, 스키, 등반용 헬멧으로 사용하기 위한 모든 안전 기준을 충족한다. 여닫을 수 있는 환기구가 달려있다.

Backpacks
<VAUDE> BULIN 30
여러 아웃도어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등산배낭이다. 웰딩기법으로 제작돼 제품이 매우 견고하고 완벽한 방수성능을 보여준다. 배낭 헤드와 로프 홀더, 힙 벨트, 장비걸이는 필요에 따라 제거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Pants
<ARC'TERYX> ALPHA SV BIB CZ
단순화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지닌 고성능 클라이밍 팬츠다. 바지 안쪽에 새롭게 개발한 LegWrap™시스템이 있어 옷감이 펄럭이지 않도록 몸과 밀착시킨다. 입체패턴으로 설계돼 관절과 엉덩이 무릎과 오금 부위의 활동이 자유롭다. 하네스 착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수직 지퍼로 제품을 완전히 개폐할 수 있다.



























Outdoor Hardshell
<KLATTERMUSEN> BREDE JACKET
발수가공된 폴리아미드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 갖췄다. 이 재킷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재킷의 깔끔한 외형 속에는 위드 바이저, 컴파스, 비상 호루라기, 위치추적 시스템인 Reccoⓡ가 숨겨져 있다.

Accessories
<CEBE>
S'TRACK
<CEBE>가 개발한 SymbioTech 기술이 적용된 고글이다. 이 기술이 적용된 프레임은 극도로 얇고 유연해 사용자의 머리에 감기듯 착용된다. 환기가 잘되도록 고려한 디자인 또한 독특하다. 가벼운 무게, 우수한 기능, 편안함 착용감의 조화가 완벽하다.

Apparel Accessories
<OUTDOOR RESEARCH> LODESTAR GLOVE
장갑에 새로운 패턴을 사용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완성했다. 새로운 형태의 손가락, 손바닥 디자인은 충전재를 과도하게 짓누르지 않고도 도구를 단단히 잡을 수 있다. 땀과 수분에 강한 하이로프트 충전재가 사용됐으며, 뛰어난 방수기능을 갖고 있다.

Mountaineering Hardshell
<MOUNTAIN HARDWEAR>
SERACTION JACKET
Dry.Q™ 엘리트 방수기술과 방수섬유를 동시에 사용한 세랙션 재킷은 최악의 기상 조건 속에서도 완벽히 신체를 보호한다. 재킷에 사용된 섬유조직은 내부 증기를 분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우수한 기능과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이 조화된 고성능 재킷이다.
Lifestyle Apparel
<HYPERBOLA> THE CLASSY TUXEDO SKI JACKET
<하이볼라>는 클래식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을 함께 갖춘 턱시도 스키 재킷을 선보였다. 양털과 빌수가공된 원단을 사용해 따뜻하고 기능적이다. 재킷 내부엔 스노우 스커트, 소매엔 신축성 있는 장갑이 달려있다. 환경오염을 고려해 합성섬유의 사용을 최소화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