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 출시
노스케이프,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1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 일러스트로 재치있는 디자인…기능성 더해 착용감·활동성 강조

▲ 노스케이프는 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이션한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가 인기 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한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는 노스케이프의 기원인 노르웨이 최북단 ‘노드카프’ 지역의 대자연에서 열혈강호 주인공 한비광의 파란만장 모험기가 펼쳐지는 일러스트로 꾸며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I'm alive'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함께 담아내어 노스케이프만의 개성을 한껏 드러냈다.

▲ 유니크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봄철 야외활동시 착용하기 좋은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
노스케이프의 이 티셔츠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도 갖췄다.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쿨맥스 원사와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겨드랑이 밑부분에 데오드란트 테이프 봉제 처리로 향균 및 소취 기능도 갖고 있어 봄철 야외 활동시 착용하기에 용이하다는 강점이 있다. 컬러도 오렌지, 핑크, 네이비,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어 아웃도어룩은 물론 시티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노스케이프 김영만 아웃도어 부문장은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자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 캐릭터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며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 외에도 열혈강호 팬들에게 스페셜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격은 긴 팔 69,000원, 반 팔 4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