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국내 명산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 열어
블랙야크, 국내 명산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 열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까지 매주 2회 진행…참가 인증시 사은품 증정 혜택

▲ 블랙야크는 3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국내 명산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을 실시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3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국내 명산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명산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전국 명산에서 매주 2회 ‘명산 40 도전단’과 함께 쓰레기 줍기 운동을 실시한다.

▲ 3월 9일 캠페인 첫 날 관악산 청소중인 ‘명산 40 도전단’ 회원들.
캠페인 진행 첫 날인 지난 9일 관악산, 명성산, 용문산 등지에서 블랙야크 직원 및 명산 40 도전단 등 천오백여 명이 쓰레기를 주우며 봄맞이 대청소를 벌였다. 참가 신청은 마운틴북 홈페이지(www.   mountainbook.co.kr)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맞이 대청소’ 인증시 할인권과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명산 40 도전단 박영호(충주, 58) 씨는 “좋은 취지의 행사여서 기분 좋게 참가했다며”며 “5월까지 계속 참가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또한 블랙야크 익스트림팀 김정배 팀장은 “산행을 할 때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을 보다가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봄맞이 대청소’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