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밀레는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까지 디자인 공모전…브랜드 슬로건 활용한 티셔츠 및 반다나 디자인

▲ 밀레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티셔츠 및 반다나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오는 4월 8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아웃도어의 진실-밀레’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를 활용하여 창의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도전정신이 잘 드러난 티셔츠와 반다나 디자인을 주제로 삼고 있다.

이 공모전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공모전 접수 페이지(http://www.milletcontest.co.kr)에서 참가할 수 있다. 당선자는 4월 25일 밀레 홈페이지(http://www.mille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모전 시상은 대상, 우수상 각 1명을 비롯, 장려상 2명에게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과 함께 밀레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입상작은 한정 상품으로 시판되는 특전이 주어지게 된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자연을 향한 경외와 도전 정신이야말로 아웃도어의 핵심 정신이라고 생각한다. 젊고 의욕적인 대학생들이 펼쳐 보일 디자인과 그 속에 품은 의미가 무엇일지 무척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