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무등산 안전산행캠페인 실시
고어코리아, 무등산 안전산행캠페인 실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등산 국립공원 지정기념…서약운동 및 건강검진 진행

▲ 고어코리아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무등산 국립공원 탐방객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어코리아는 무등산 국립공원 지정을 기념하여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무등산 국립공원 탐방객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안전산행 캠페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무등산 국립공원 탐방안내센터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는 안전산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내 책자와 쓰레기 회수용 비닐 봉투를 배포하고 비상용 호루라기, 방석, 멀티 스카프 등 기념품을 총 4000명의 탐방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서약 운동에 동참한 탐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어텍스 자켓 및 용품 등의 상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산행 전 본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도록 혈압 측정 및 안전 산행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금혜영 부장은 “지난 겨울 북한산에서 진행된 안전산행 캠페인에 이어 무등산이 21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것을 기념하며 탐방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이어갈 수 있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