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개최
콜맨,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0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6일~17일 충주 밤별 캠핑장…신제품 런칭쇼 및 클럽 웨더마스터 창단식

▲ 콜맨은 캠핑 시즌을 맞아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캠핑 브랜드 콜맨(대표 리차드 엘 길포일)이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웨더마스터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은 3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간 충주 밤별 캠핑장에서 개최되며 콜맨의 웨더마스터 텐트를 보유한 고객 중 50팀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은 3월 10일까지며 당첨자는 3월 12일 콜맨 홈페이지(http://   www.coleman.c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 행사를 통해 콜맨의 2013년 웨더마스터 신제품 런칭쇼 및 사회공헌단체 클럽 웨더마스터 창단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이 기부한 캠핑 용품으로 자선경매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기부천사로 알려진 유명인 가수 션을 초청하여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에 대한 강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콜맨 관계자는 “이번 ‘클럽 웨더마스터’ 창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핑 문화를 비롯해 캠핑 본연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등 업계 리딩브랜드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