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코엑스 스포츠 레저 박람회 이모저모
2013 코엑스 스포츠 레저 박람회 이모저모
  • 글 임현주 기자ㅣ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3.02.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아웃도어는 클라이밍 슈즈 브랜드 이벌브를 메인으로 E9, 레키 등의 주력제품을 전시했다.
오디바이크는 산타크루즈, 메리다, 아이리스 등의 대표 바이크 브랜드 제품을 전시했다.
오디파크가 전개하는 몬테인은 초경량 고기능성 의류를 콘셉트로 선보였다.
폴라텍은 소프트쉘의 뛰어난 투습성과 신축성, 하드쉘의 방수·보호 기능이 결합된 최첨단 기능성 소재 네오쉘 원단 홍보에 주력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2월 출시한 프리미엄 레저 차량 ‘코란도 투리스모’ 의 특별부스를 마련했다.
카라반캠프는 씨투써밋 방수백과, 스테인리스 용기 클린켄틴, 보야스 배낭, 유티에스 랜턴, 친환경 에코백의 치코백, 만젤라 장갑 등을 전시했다.
잠스트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스포츠 보호대와 새롭게 출시한 러닝 슈트 Z20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알팩닷컴에서 전개하는 버프는 화려한 컬러감과 다양한 패턴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티핸즈캄퍼니는 스텐리 보온보냉병과 라이트 마이 파이어의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전시했다.
에스엔에스컴퍼니는 테라노바 초경량 텐트와 웨그너 헤드웨어, 케이랜드 등산화 등의 제품을 전시했다.
미스테리렌치를 전개업체 유인터내셔널은 전시회 기간내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소개 그리고 피팅 클리닉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디카팩은 핸드폰, 사진 등 전자제품 방수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디카팩 제품의 방수 시연 모습.
불레부통상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헤드웨어와 어패럴 라인을 선보였다.
호전리테일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바이시클웨어 브랜드 얼바인은 브랜드 런칭 홍보와 ‘얼바인! 라이딩에 날개를 달다!’리는 주제로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이마운트는 소토 가스기기와 써모스 보온보냉 용기를 주력제품으로 전시했다.

▲ 메드아웃도어는 클라이밍 슈즈 브랜드 이벌브를 메인으로 E9, 레키 등의 주력제품을 전시했다.
▲ 오디바이크는 산타크루즈, 메리다, 아이리스 등의 대표 바이크 브랜드 제품을 전시했다.
▲ 폴라텍은 소프트쉘의 뛰어난 투습성과 신축성, 하드쉘의 방수·보호 기능이 결합된 최첨단 기능성 소재 네오쉘 원단 홍보에 주력했다.
▲ 쌍용자동차는 지난 2월 출시한 프리미엄 레저 차량 ‘코란도 투리스모’ 의 특별부스를 마련했다.
▲ 카라반캠프는 씨투써밋 방수백과, 스테인리스 용기 클린켄틴, 보야스 배낭, 유티에스 랜턴, 친환경 에코백의 치코백, 만젤라 장갑 등을 전시했다.
▲ 잠스트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스포츠 보호대와 새롭게 출시한 러닝 슈트 Z20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 알팩닷컴에서 전개하는 버프는 화려한 컬러감과 다양한 패턴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씨티핸즈캄퍼니는 스텐리 보온보냉병과 라이트 마이 파이어의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전시했다.
▲ 에스엔에스컴퍼니는 테라노바 초경량 텐트와 웨그너 헤드웨어, 케이랜드 등산화 등의 제품을 전시했다.
▲ 미스테리렌치를 전개업체 유인터내셔널은 전시회 기간내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소개 그리고 피팅 클리닉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디카팩은 핸드폰, 사진 등 전자제품 방수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 불레부통상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헤드웨어와 어패럴 라인을 선보였다.
▲ 호전리테일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바이시클웨어 브랜드 얼바인은 브랜드 런칭 홍보와 ‘얼바인! 라이딩에 날개를 달다!’리는 주제로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했다.
▲ 하이마운트는 소토 가스기기와 써모스 보온보냉 용기를 주력제품으로 전시했다.
▲ 오디파크가 전개하는 몬테인은 초경량 고기능성 의류를 콘셉트로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