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활동적인 이미지 내세워 다양한 소비층 공략
▲ LG패션의 라푸마가 인기 아이돌 동방신기를 2013년 S/S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
인기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가 LG패션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로써 라푸마는 2013년 S/S 시즌 동방신기를 모델로 보다 젊고 활동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가지고 변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푸마는 지난해부터 다양한 소비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배우 이희준과 전혜빈 등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의 모델들을 선정, 고객과 한층 가까워지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앞으로 동방신기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