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일본 야마가타현 니시하마 캠핑장
일본 야마가타현 니시하마 캠핑장
  • 글 김 난 기자|자료제공 브라이트스푼
  • 승인 2013.02.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잔한 파도소리와 솔향기 가득한 휴식처

▲ 초카이산과 유자마치의 바닷가 초카이 온천향에 위치한 니시하마 캠핑장은 캠핑장.

▲ 여름 휴가철이면 많은 사람들로 붐빌 정도로 인기가 있다.

일본 야마가타현에 있는 니시하마 캠핑장은 초카이산과 유자마치의 바닷가 초카이 온천향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캠핑장에는 텐트 사이트가 별도로 지정되어 있지 않아 소나무숲 속에 자유롭게 텐트를 칠 수 있다. 애완견을 동반하는 캠퍼를 위해 별도로 펫 에어리어가 마련되어 있다.

니시하마 캠핑장은 바다와 산이 모두 가까워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여름 휴가철이면 많은 가족들이 찾아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한다. 무성한 숲 속에서 삼림욕을 하거나 바다에서 해수욕을 하고, 그 밖에 각종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도 한다. 저무는 석양 속에 파도소리를 들으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거나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속에 산책하는 것도 낭만적이다.

▲ 세탁기 3대와 건조기 3개가 마련된 세탁실.
▲ 공동 취사장.


캠핑장 내에는 기본적인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취사실, 화장실, 세탁실, 코인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다. 접수처에서는 짐이나 장비 운반을 위한 카트와 바비큐용 풍로도 대여한다. 캠핑장 인근에 휴게소나 편의점, 마트, 온천, 레스토랑도 위치하고 있어 장기 체류에도 불편함이 없다.

캠핑장 이용 요금은 1박에 어른 600엔, 어린이 300엔이다. 전차를 이용할 경우, JR후쿠라 역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약 10분정도 걸린다. 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쇼나이교통의 초카이 블루라인 쾌속버스에 탑승해서 후쿠라코마에 버스 정류장에 하차한 후 도보로 5분 정도면 닿는다.


야마가타현 니시하마 캠핑장
주소 : 야마가타현 아쿠미군 유자마치 유자마치아자 마이즈루 211번지
문의 : +81-234-77-3600
이용 요금 :1박 당 어른 600엔, 어린이 300엔/ 당일 어른 200엔, 어린이 100엔
텐트 대여(4인용): 1박 1,050엔, 세탁실 1회 100엔, 온수 샤워 1회 200엔(7, 8월만 이용 가능)
주변 시설 : 레스토랑 ‘라·멜’(초카이온천 유라리 내 위치), 식당 ‘도리미테’
온천 : ‘아폰 니시하마’ 이용요금은 어른 350엔, 어린이 170엔
선물·특산품 등 판매점 : ‘미치노에키 초카이 후랏토’, ‘초카이온천 유라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