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오베로 재킷’ 할인 이벤트 실시
밀레, ‘오베로 재킷’ 할인 이벤트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3.02.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성 자랑하는 초경량 재킷…2월 24일까지 30% 할인

▲ 밀레는 오는 2월 24일까지 초경량 윈드 재킷 ‘오베로 재킷’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한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구정을 맞아 초봄 산행 필수품인 초경량 윈드 재킷 ‘오베로 재킷’을 기존가(11만 3000원)에서 30% 할인된 가격(7만 9000원)으로 선보이는 사은 할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오베로 재킷은 10000㎜ 내수압을 견뎌내는 우수한 방수성 및 땀을 배출하고 날려버리는 투습력이 뛰어나 산행 중 땀을 흘려도 금세 건조되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키고 체온 저하도 막아주는 초경량 재킷이다. 모기나 개미, 파리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버그(Anti Bugs) 소재를 사용해 산이나 야외에서도 해충 피해를 염려할 필요가 없다. 날씨에 따라 내피 재킷과 겹쳐 입거나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라임, 오렌지, 핑크 등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밝고 산뜻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무채색 일색의 겨울 옷차림이 다소 지겨워진 탈피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한편 밀레는 ‘오베로 재킷’ 할인 이벤트와 함께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밀레의 여행용 다용도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새해 첫 절기인 입춘이 지나고 초봄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이 늘고 있어 봄 산행의 필수품인 초경량 윈드 재킷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밀레의 고어텍스 등산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밀레의 여행용 다용도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