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PO 어워드, 2013년 최고의 제품 선정
ISPO 어워드, 2013년 최고의 제품 선정
  • 글 사진 임규형 특파원
  • 승인 2013.02.0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개 분야 심사 진행…블랙야크 올해 아시아 제품상 수상

▲ 2013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이스포 어워드가 공개됐다.

이스포 뮌헨 참가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이스포 어워드의 수상작이 공개됐다. 2013년 이스포 어워드는 일반 제품, 아시아 제품, 마케팅 등 총 3개 경쟁 분야로 나눠 심사를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간 경쟁을 통해 수상작을 선별하는 아시아 제품 부분을 신설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마케팅 어워드는 지난 2012년 동안 세계 각지에서 치러진 프로모션, 모바일 서비스, 사진, 포스터, 영상·광고 등 브랜드 홍보 전략을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 올해의 아시아 제품상은 국내 토종 브랜드 <블랙야크>의 B1XG1 재킷이 선정됐다.
▲ 스키 부문 수상작 <보클>의 V-웍스 카타나.

올해의 아시아 제품상은 국내 토종 브랜드 <블랙야크>의 B1XG1 재킷이 선정됐다. 심사위원단은 “고어텍스 프로쉘을 사용한 우수한 기술력과 독특한 디자인,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색 등 제품 디자인의 우수함에 높은 점수를 줬다”고 밝혔다.

올해의 제품상은 액션·스키·아웃도어·퍼포먼스 부문으로 나눠 선정됐다. 액션 부문은 스키 액세서리 브랜드 <아논>의 M2 고글로, 자석을 이용한 렌즈 탈부착 방식을 개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퍼포먼스 부분은 <미오글로벌>의 미오 알파 심박측정기. 아웃도어 부문은 <에들리드>의 스나이프9.8/10.0mm 로프, 스키 부문에선 <보클>의 V-웍스 카타나가 이스포 어워드 최고상을 받았다.

한편 올해 신설된 마케팅 경쟁분야는 2012년 설립 150주년을 기념해 ‘마무트 2.0’ 프로모션을 진행한 <마무트>가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아웃도어 부문 수상작 <에들리드>의 스나이프9.8/10.0mm 로프.
▲ 액션 부문 수상작 스키 액세서리 브랜드 <아논>의 M2 고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