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새해맞이 ‘서포팅 버스’ 운영
노스페이스, 새해맞이 ‘서포팅 버스’ 운영
  • 정진성 기자
  • 승인 2013.01.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5일~3월 31일···마니산·소백산·치악산 등 전국 명산 운행

▲ 노스페이스는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마니산·선자령·치악산 등 전국 각지 명산에 서포팅 버스를 운영한다.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새해에도 전국의 명산을 찾아가는 ‘서포팅 버스’를 연장 운영한다. 이 행사는 등산 동호회나 단체에게 서울에서 전국의 주요 명산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노스페이스는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마니산을 시작으로 소백산·선자령·치악산 등 전국 각지 명산에 서포팅 버스를 운영한다. 또한 1월 12일과 13일 국제산악연맹(UIAA)이 주최하고 노스페이스가 후원하는 ‘2013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산행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각 일정에 따라 출발 10일 전까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세부 일정과 신청에 대한 사항은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가을 단풍 시즌에 진행한 서포팅 버스에 대한 등산객들의 호응이 좋았고 지속적인 운영을 바라는 의견이 많아 겨울 시즌까지 연장 운영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산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