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한센, USSA 스키팀에 베이스 레이어 지원
헬리한센, USSA 스키팀에 베이스 레이어 지원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3.01.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까지 공급계약 체결…흡습속건 소재 리파 적용

▲ 헬리한센은 USSA의 알파인 스키선수 48명에게 리파 소재 베이스 레이어를 2016년까지 전량 공급한다.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은 미국스포츠아카데미(USSA) 소속 알파인 스키선수 48명에게 자사의 리파(Lifa®) 소재 베이스 레이어를 2016년까지 전량 공급한다고 밝혔다.

미국스포츠아카데미 선수들은 앞으로 12개 국가에서 치러지는 총 75회의 스키 대회에서 헬리한센의 리파® 기술이 적용된 ‘HH Dry’와 ‘HH Warm’ 베이스 레이어를 입게 된다. 헬리한센이 1970년대에 개발한 리파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스테이 드라이 기술(Stay Dry Technology)을 기반으로 약 40여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그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아왔다.

USSA 관계자는 “헬리한센 베이스 레이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알파인 스키 선수들이 대회에서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리한센은 오는 1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간 금강제화 강남본점에서 100% 노르웨이 직수입 스키·스노보드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세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유럽 스타일을 느껴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일 행사에서 커플 세트를 구입하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 전 세계 스포츠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미국스포츠아카데미(USS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